본문 바로가기
스토리

오늘의 펀딩 맛집, 킹스베리를 아시나요?

2021.11.29

안녕하세요, 펀딩 인간입니다 🙂 홍익인간의 정신을 받들어 펀딩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자는 정신을 가지고 오늘부터 나만 몰랐던 좋은 펀딩 프로젝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저 스스로 펀알피플(*펀딩을 잘 아는 사람..)이라고 믿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좋은 펀딩을 놓쳐 아쉬움이 극에 달하던 차에 저와 같은 분이 많지 않을까 생각되어 펀딩 좀 하는 분들을 대표하여 이렇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첫 번째 펀딩 맛집을 소개합니다!

2021년 11월 29일 기준, 약 3일 남은 펀딩 프로젝트예요. 달성률 30,998%에 1억 5천 펀딩 금액만 보아도 엄청난 인기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바로, 겨울 제철 과일 지분률 1위인 딸기. 그것도 <킹스베리>. 끝나지 않은 막차, 함께 탑승해 볼까요?

얼만큼 큰거죠…?

 

깜박하고 와디즈 안 들어갔으면 나만 몰랐을 펀딩 프로젝트.. 이렇게 만나게 되어 너무 다행입니다.

어머니는 항상 말하셨죠. 먹는 걸로 장난치면 안 된다고. 하지만 킹스베리는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일반 딸기보다 약 4배 정도 큰 사이즈의 딸기인데요, 킹스베리를 처음 보고 든 생각은 ‘메이커님이.. 딸기에 정말 진심이구나..’ 하는 생각 뿐이었습니다.

 

딸기가 성인 손바닥을 다 채우는 크기라뇨?!

40년 경력의 열혈 농부님의 신품종으로 길러낸 킹스베리는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크고 진한 풍미를 가지고 탄생했습니다. 그렇다면 일반 딸기와의 차이는 과연 크기뿐일까요?

 

맛, 보장할 수 있나요!?

혹시 ‘과일이 크면 맛없지 않아요?’, ‘단맛이 약할 거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었다면 의심을 거두어주세요. 과일의 당도를 결정하는 단위인 브릭스로 비교해 보았을 때, 일반 딸기는 약 8~10 브릭스의 당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킹스베리는? 약 13~15 브릭스로 딸기만의 단맛을 놓치지 않았답니다.

딸기의 생명은 당도죠!

 

제철 과일, 놓치지 않을 거예요

겨울은 딸기가 가장 맛있고, 예쁜 색을 내는 계절입니다. 그만큼 딸기가 가진 풍부한 영양성분은 그대로 유지하며 푸짐한 과육과 달콤함까지 가득 차 있어요. 논산에서 나고 자란 킹스베리는 온, 습도 조절이 가능한 하우스에서 애지중지 자라며 11월 말부터 수확할 수 있기에 딸기가 가장 맛있는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만나볼 수 있는 것이죠.

영양소 듬뿍 담은 제철 과일

 

정말 저만 몰랐나요..? 커뮤니티 실시간 반응

킹스베리 메이커님은 40년간 농사에 전념한 농부로서 아직도 꾸준하게 공부하며 건강한 농법을 고집하고 있다니 믿고 기다릴만하겠죠?

어마어마한 표창장…!

 

겨울철 딸기에 환장하는 딸기 덕후분들은, 여기가 누울 자리입니다. 최적의 타이밍에, 최적의 맛을 가진 킹스베리. 이번 겨울, 함께하시죠.

 

펀딩 맛집 [킹스베리] 확인하러 가기

펀딩 기간 : 2021년 11월 30일 ~ 12월 2일까지

딱 3일 뒤, 펀딩 종료!

그럼, 저는 혼자 알기 아까운 좋은 펀딩이 있으면 재빠르게 여러분들을 위해 가지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땡큐!

– 펀딩 인간 드림

👇 태그를 클릭하면 같은 키워드의 글을 모아볼 수 있어요.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