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에서 만날 수 있는 업그레이드 펀딩

2023년 5월 26일 | 진.심.사

[진심을 담아 심사하는 사람들] 신기하고 아름다운 펀딩의 나라
와디즈 프로젝트심사팀이 만난 펀딩 프로젝트를 요리조리 뜯어봅니다.

 

업그레이드 펀딩, 그게 뭔데?

세상에 없던 제품을 누구보다 빠르게 만날 수 있는 곳은? 와디즈가 바로 떠오르는데요. 와디즈에는 또 다른 재미가 있어요. 바로 펀딩에 참여했던 제품이 서포터의 피드백을 입고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다는 거죠.

아쉽고 불편하다고 느꼈던 부분이나 개선했으면 하는 부분 모두 커뮤니티를 통해 메이커에게 즉시 전달하고 소통할 수 있어요. 내가 낸 의견이 더 좋은 제품이 되어 돌아온다면? 그것만큼 특별한 경험이 없을 거예요. 어떻게 업그레이드 펀딩 프로젝트가 오픈되는지 사례를 통해 살펴볼게요 😉

 

다양한 피드백이 도착했습니다!

어느 추운 겨울, 와디즈에 처음 등장한 발열 풋 커버.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님들은 커뮤니티에 많은 후기를 남겨주셨어요.

감사 인사, 만족 후기와 함께, 애정 어린 피드백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배터리 충전이 불편해 사용하기 번거롭다는 피드백도 일부 발견할 수 있었어요. 서포터님의 피드백 속에서 메이커님은 다음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 생각하지 못했던 새로운 방안을 얻어갈 수 있습니다. 

 

1년 만에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여 돌아왔다!

서포터님의 피드백이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들었습니다. 메이커님이 피드백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선하여 다시 와디즈를 찾아주셨거든요. 제가 첫 펀딩 프로젝트에 참여한 서포터라면 메이커님의 짱 팬이 되었을 것 같아요. 도움을 드린 것 같아 뿌듯할 것 같고요!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라도 프로젝트심사팀은 서포터님들을 위해 꼼꼼히 심사합니다. 전자 제품을 국내에서 유통하려면 KC 인증을 필수로 확인해야 하는데요, 업그레이드된 제품은 새롭게 발급받은 KC 인증이 필요합니다. 심사팀은 이런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고 체크하고 있어요 😉

출처 : 메이커님의 펀딩 프로젝트와 업그레이드 펀딩 프로젝트

함께 제품을 만들어 가고 싶다면

응원하고 싶은 메이커 또는 프로젝트가 있다면, 리워드 수령 후 커뮤니티에서 메이커님께 다양한 피드백을 전달해 보세요. 메이커님이 서포터님의 아이디어를 통해 엄청난 제품을 들고 올지도 몰라요 😏

👇 태그를 클릭하면 같은 키워드의 글을 모아볼 수 있어요.

카우

카우

프로젝트심사팀

메이커님의 진심이 서포터분들께 닿도록, 진심을 담아 심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