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유튜버 뭐랭하맨, 와디즈 신입사원 되다!?

2022년 7월 14일 | 팀 와디즈

제주도 유튜버 ‘뭐랭하맨’이 무사 여기 완?
핫한 채널의 주인공 뭐랭하맨이 와디즈에 온다는 소식이 들리자 진국이들은 들썩거렸습니다. 재택근무를 하는 진국이도 출근하게 만들었던 신(NEW)진국이, 뭐랭하맨의 하루를 담아 보았습니다!  

*진국이란? 와디즈인들은 모두 ‘진국’이라는 의미로 서로를 ‘진국이’라고 불러요. 

 

제주도 유튜버 뭐랭하맨

▲ 제주어로 쓴 초대장! 읽으실 수 있는 분?

미디어콘텐츠 팀은 뭐랭하맨에게 제주어로 쓴 초대장을 보냈어요. 그 안에는 수행해야 할 미션을 적어 두었답니다. 미션은 바로 ‘미디어 콘텐츠팀 직원 중 제주 사람을 맞혀라!’인데요, 과연 뭐랭하맨은 정답을 맞혔을까요? 

 

여기서 잠깐🖐🖐

맨 하단에 저희가 준비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세요 🙂

 

Chapter 1. 신입 진국이 혼저옵서예~

제주도 유튜버 뭐랭하맨을 반기는 와디즈 제주도 유튜버 뭐랭하맨

입구에서부터 환영의 포스터를 준비했어요. 곳곳에 붙여둔 포스터를 보며 연신 “좋은 의미로 킹 받네요.” 라며 쑥스러움을 표현한 뭐랭하맨!

 

제주도 유튜버 뭐랭하맨 제주도 유튜버 뭐랭하맨

모든 신규 입사자에게 주는 웰컴 키트도 준비했습니다. 캘린더와 노트, 펜 그리고 텀블러까지! 업무에 꼭 필요한 것들로 꽉 채워져 있답니다. 심지어 키트 상자는 책꽂이로 쓸 수 있어 활용도는 10점 만점에 10점이랍니다.
(그런데… 진국이 캐릭터가 뭐랭하맨과 좀 닮지 않나요?) 

 

제주도 유튜버 뭐랭하맨

매주 실시하는 팀 회의에 참석!
팀원 모두가 한 주를 회고하며 회의를 마무리하는데요, 신입사원 뭐랭하맨도 예외는 없었습니다.
뭐랭하맨은 사원증에 적힌 베러메시지를 읽고 이유를 설명했어요.

*베러메시지란? 진국이들은 we make (  ) better의 빈칸에 들어갈 자신만의 메시지를 갖고 있어요. 각자가 정한 빈칸의 대상을 더 나은 것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유튜버 뭐랭하맨

“We Make JEJU Better.”
‘관광의 섬으로만 알려진 제주도지만 이제는 제주도의 문화나 전통을 이어 나가는 노력도 해야 제주가 더 발전할 것.’이라고 했는데요.
장난기 가득한 모습 뒤로 베러메시지에 진심이 담겨 있어 모두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Chapter 2. 사내 체험

제주도 유튜버 뭐랭하맨

출근 직후 진국이들의 발길이 향하는 곳, 스낵바! 아침마다 채워지는 든든한 스낵바 앞에서 뭐랭하맨도 간식을 챙겼습니다. 그리고 한 쪽 벽면에 크게 위치한 진국이의 서재도 살펴봤어요. 진국이들의 추천 메시지가 적힌 책도 있어 읽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제주도 유튜버 뭐랭하맨

진국인들의 피로를 풀어주는 공간인 리프레시룸. 이른 아침부터 제주에서 오느라  피로가 누적된 뭐랭하맨도 안마 의자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피로가 말끔히 달아났다며 흡족해하는 신입사원 뭐랭하맨!
와디즈 리프레시룸, 피곤한 진국이라면 누구나, 눈치 보지 않고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선착순!)

 

이렇게 ‘바쁘다 바빠 뭐랭 사회’의 오전 업무가 끝났습니다!
뭐랭하맨은 미션 수행을 위해 예리한 질문들을 던지고 끊임없는 유도신문을 했는데요. 과연 누가 제주도민일까요? 여러분도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 제주도민을 맞혀라 EVENT ✨

제주도 유튜버 뭐랭하맨

✅ 참여 방법 : 이벤트 참여 폼 (https://bit.ly/3uAoaq9) 을 통해 제주도민을 맞혀주세요! 

                       (속닥) 진국월드 유튜브를 구독해 주시면 당첨 확률 UP! (속닥)

✅ 이벤트 기간 : 2022. 7. 10 ~ 와디즈 x 뭐랭하맨 2편이 공개되기 전까지 

✅ 상품 : 진로 두꺼비 디스펜서, 쿨러 등 뭐랭하맨이 직접 고른 와디즈 스토어 인기 제품들

✅ 당첨 안내 : 8월 중, 개별 안내 후 발송

 

❓ 뭐랭하맨의 추측❓

제주도 유튜버 뭐랭하맨 이벤트

1번 진국이

제주도민이 아니다!
회의가 끝나고 따라오는 1번 진국이를 보며 뭐랭하맨은 “키가 너무 크다”라며 “제주도민은 쉽게 이렇게 크지 않다(?)”고 했어요. 그렇게 1번 진국이가 후보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제주도 유튜버 뭐랭하맨 이벤트

2번 진국이

제주도민이 맞다!
반면 2번 진국이를 제주도민이라고 확신했어요. 첫인상부터 “관상이 제주도민”이라는 근거로 강력하게 주장했는데요. 과연 그럴까요?  

 

제주도 유튜버 뭐랭하맨 이벤트

3번 진국이

제주도민이 아니다!
사내 카페에서 3번 진국이가 현무암 팔찌를 자랑했습니다! 이걸 본 뭐랭하맨, “제주도민들은 현무암을 돈 주고 사지 않는다.”며 후보에서 제외했습니다.

 

과연 이들 중 정답은 누구~?
다양한 힌트가 영상과 댓글 속에 숨어 있답니다. 지금 참여하고 이벤트 당첨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 힌트 얻으러 가기 (클릭 시, 영상으로 이동)

👇 태그를 클릭하면 같은 키워드의 글을 모아볼 수 있어요.

기릿

기릿

미디어콘텐츠팀

멋진 기획과 콘텐츠가 있는 곳에 자주 출몰합니다. 오늘도 한 단계 성장할 준비가 됐다면, 저와 함께 렛츠 기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