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에 진심인 사람들, 펀딩탐험대

2022년 1월 21일 | 서비스 이야기

어느덧 작년이 되어버린 2021년 11월, 와디즈 펀딩탐험대 1기 모집을 시작했어요. 우리 일상을 더 재미있고 편리하게 만들어줄 펀딩이 가득한 와디즈를 탐험하며 펀딩의 새로운 재미와 기쁨을 널리 알리는 분들을 만나고 싶었어요. 와디즈를 많이 사용해 보시고 좋아해 주실 분들이 모일 테니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도 듣고 싶었죠. 그래서 정예 대원으로 단 10분을 뽑기로 했어요.

과연 어떤 분들이 첫 번째 펀딩탐험대원으로 뽑혔을까요?

펀딩 탐험대 지원 이유

“제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께 펀딩을 알려주고 싶어요”

생각보다 많은 분이 펀딩탐험대에 지원해 주셔서 깜짝 놀랐어요! 누구보다 재미있게 열심히 펀딩을 즐기고 계신 서포터님들의 열정이 지원서에서 고스란히 느껴져서 얼마나 기쁘고, 감사했는지 몰라요.

모든 분과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눌러 담고, 지원서 하나하나 모두 꼼꼼히 살펴보았어요. 단지 팔로워가 많은 것보다 자신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분, 펀딩의 가치에 공감하며 펀딩으로 일상을 즐겁게 디자인하는 분들을 찾아 10명의 정예 대원님들을 뽑았답니다!

펀딩 탐험대 웰컴 키트 굿즈

펀딩탐험대를 위한 키트 선물

와디즈의 첫 번째 펀딩탐험대로 선정되신 서포터님들을 발표하고 저희는 더욱 분주해졌어요. 대원님들께 드릴 선물 준비로 바빴거든요! 굿즈는 신나는 탐험의 즐거움을 더해줄 버킷햇과 양말 세트, 공간 와디즈에서 바로 쓸 수 있는 할인 혜택을 담은 멤버십 카드와 주변에도 펀딩의 재미를 전파할 수 있는 쿠폰 10장으로 구성했어요.

정성껏 포장한 선물을 받아본 대원님들께서 열렬히 호응해 주시고 SNS도 올려 주셨어요! 펀딩탐험대의 활동은 인스타그램에서 #펀딩탐험대1기 해시태그를 통해 살펴보실 수 있답니다.

펀딩 탐험 대원의 일지

펀딩탐험대의 탐험 일지 훔쳐보기!

본격적인 펀딩탐험대 활동이 시작되자 대원님들은 기다렸다는 듯이 매력적인 펀딩을 찾아 많은 분께 소개해 주셨어요. 블로그, 인스타그램 피드, 스토리를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펀딩을 오픈한 메이커님을 열렬히 응원해 주셨죠.

일상 속 꼭 필요했던 펀딩부터 ‘이건 어떨까..?’ 궁금했지만 망설였던 펀딩까지 펀딩 탐험대가 먼저 체험한 뒤, 탐험 일지에 기록해 두었으니 꼭 한 번 살펴보세요 🙂 이후에도 펀딩을 통해 새로워진 대원들의 일상을 소개해 드릴게요!

펀딩 탐험 대원의 펀딩 후기

혹시 펀딩 탐험대 1기에 아쉽게 지원하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여러분들에게만 알려드리는 깜짝 스포..곧 펀딩 탐험대 2기를 모집한다고 해요.

누구보다 펀딩에 진심인 탐험 대원님들께 이런 혜택을 드리고 있어요!

✔️ 매달 10만 원, 총 30만 원의 활동 지원 포인트
✔️ 와디즈 펀딩 멤버십 <서포터클럽> 1년 무료 이용권
✔️ 우수 대원 최대 50만 포인트
✔️ 펀딩탐험대 굿즈 키트

내 일상에 새로움을 불어넣어 주는 펀딩을 즐기고 주변에도 널리 알리기를 좋아하는 서포터님이라면 와디즈 인스타그램을 통해 2기 모집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 태그를 클릭하면 같은 키워드의 글을 모아볼 수 있어요.

플랫폼 이야기

플랫폼 이야기

와디즈 블로그

새로움이 가득한 와디즈, 그 비하인드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