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팀 와디즈

거참 가을 소풍 가기 좋은 날씨군

2022.11.08

[와소소] 홍보 담당자 홍진국이가 전하는 와디즈의 소소한 소식. 진국이들의 와디즈 라이프와 재밌는 문화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네 번째 ‘와디즈의 소소한 소식’으로 찾아온 홍보 담당 홍진국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이야기는 3년 만에 성공적으로 다녀온 진국이들의 나들이, 2022 가을 소풍 ‘가을秋억’입니다.

가을 소풍 후기

다 옮기면 두루마리 휴지라 일부만 첨부합니다.

 

가을 추억 만들러 가보자고!

거리에 군밤 굽는 냄새가 솔솔 풍기기 시작할 무렵, 진국이들(와디즈인)은 판교 사무실을 떠나 과천 단풍 아래로 향했습니다.

 “우리가 마스크 쓰기 전엔 말이야, 다 같이 서울대공원에 소풍도 가고 그랬어~”

라떼는 말이야로만 듣던 전설 속의 가을 소풍이 오랜 공백을 깨고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전사 직원들이 모두 참여하는 이번 소풍은 미술관, 서울랜드, 동물원, 테마가든 총 4가지의 테마로 나누어 진행되었어요. 진국이들은 취향에 따라 테마를 선택했는데요, 그 덕분에 마음이 잘 맞는 조원들과 한 팀이 되어 즐겁게 소풍을 다녀왔답니다.

본격 조원끼리 소풍을 즐기기에 앞서 모두가 서울 대공원 입구에 모였습니다. 사전 조 모임에서 정한 드레스코드를 맞춘 채로 말이죠. 동물 머리띠, 선글라스, 줄무늬 옷 등 다양한 드레스코드를 감상하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

서울대공원 소풍

와디즈 고유 색깔인 민트 마스크가 드레스 코드인 동물원 6조! 시그니처 포즈는 6이랍니다 호호

서울대공원 소풍

KTX 타고 가면서 봐도 드레스코드 무지개. 서울랜드 3조입니다 🌈

 

오랜만에 다 함께 나들이 나왔는데 안 하면 섭섭한 것은? 바로 단체 사진이죠! 약 400명에 달하는 인원이었지만 모두 질서를 잘 지켜준 덕분에 빠르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와디즈 단체 사진

 

사진 맛집 입구에서 후회 없이 사진을 찍은 후, 조별로 나누어 각자의 테마 장소로 이동했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죠? (배고프면 힘없어서 못 놀아요!) 코끼리 열차, 리프트를 타고 테마 장소에 도착하니 파란 모자의 진국이들(스탭)이 도시락과 함께 우리를 반겨주었어요. 덕분에 배 든든, 활기찬 소풍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소풍 도시락

소풍하면 뭐다? 김밥이다!

이제 진짜 소풍 시작입니다!

 

미술을 즐기는 2가지 방법, 국립현대미술관

미술관 진국이들에게 크레파스와 도화지가 주어졌습니다. 테마별 이벤트인 ‘제1회 와디즈 사생대회’를 위해서인데요. 주제는 바로 ‘진국이에게 F/W 신상을 선물해주세요!’ 식사 후 진국이들은 삼삼오오 모여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어요. 

미술관 사생대회

미술 선생님과 학생들 같아요 😁

그렇게 모인 13개의 작품으로 미술관 앞에서 갤러리 워크가 펼쳐졌습니다.

갤러리 워크

갤러리 워크와 함께 TOP3를 가리기 위한 투표가 진행되었는데요. 이후 전사 채팅방에서 1등을 뽑는 투표가 추가로 진행되었어요. 1등에게는 진국이 캐릭터가 F/W 신상을 실제 입은 모습을 볼 영광이 주어졌는데요. 총 80명의 선택을 받아 1등을 차지한 작품과 그 영광의 모습을 지금 공개합니다!

 

사생대회 1등

와디즈에서 인기 높은 아우터를 입은 진국이! M06조에는 PD님과 디자이너님이 계신 것이 틀림없군요.

사생대회 1등

그리고 이후 6조의 F/W를 입은 진국이의 모습! QR코드를 통해 실물도 만나보세요~

 

사생대회를 마치고 조별로 자유시간을 가졌어요. 미술관에서 현대미술의 자취를 따라가기도, 밖에서 미술관과 자연의 조화를 만끽하기도 하면서 조원들과 끈끈해지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백남준 다다익선

백남준 작가님의 다다익선 영상이 모두 켜지는 순간! / M02조

 

액티비티 즐길 진국이 모여라, 서울랜드

서울랜드 입구에서는 ‘졌다!’, ‘이겼다!’ 소리가 울려 퍼졌습니다. 테마별 이벤트 ‘진국이를 이겨라, 스탭 VS 우리 조! 청개구리 가위바위보’가 진행되고 있었기 때문이에요. 청개구리 가위바위보는 조원 중 4명이 릴레이로 스탭 진국이와 가위바위보를 하는 게임인데요. 졌을 경우 ‘이겼다’를, 이겼을 경우 ‘졌다’를 외치면 통과입니다. 비겼을 경우, 우리는 청개구리니깐 ‘개굴!’을 외치고요.

청개구리 가위바위보

츄러스, 내돈내산 할 것인가 와돈내산 할 것인가! 그것이 정해지는 쫄깃한 순간 (초집중)

청개구리 가위바위보 미션에 성공한 조를 위해 활동 지원금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지갑이 두둑해진 서울랜드 진국이들은 설레는 마음 가득 안고 랜드 속으로 향했답니다. 

저 홍진국도 서울랜드로 소풍을 다녀왔는데요, 다른 조 진국이들을 만날 때마다 무얼 탔는지, 어떤 걸 먹었는지 물어보았어요. 제일 인기 많은 롤러코스터에 몰빵한 조, 초입부터 돗자리를 깔고 피크닉을 즐긴 조, 비교적 인기가 적은 기구를 많이 탄 조, 지원금으로 먹킷을 뿌신 조 등 놀이동산을 즐기는 법이 모두 달랐습니다. 그럼 거두절미하고 그 모습을 사진으로 만나볼까요 😉

 

유형 1. 놀이동산에는 기구 말고도 즐길 거리 많아요

서울랜드 페스티벌

마디그라 페스티벌팀과 L01조가 만났어요!

 

유형 2. 놀이동산의 꽃은 뭐다? 놀이기구다!

서울랜드 회전목마

서울랜드 급류타기

너무 귀여운 진국이들의 뒷모습 🐨

 

유형 3. 놀이동산은 간식 미슐랭 맛집

서울랜드 간식

튀르키예 아이스크림 ~ 못 참겠지↗ 먹고 싶지

 

동물 친구들과 진국이들 ‘동아일체’, 서울동물원

동물을 좋아하는 진국이들이 서울동물원으로 모였어요. 다양한 동물을 만나며 산책하다 보니 어느새 테마별 이벤트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동물원 테마의 이벤트는 바로 동물 친구들과 함께하는 추억의 단체 사진이에요.

다른 테마는 사생대회, 게임인데 단체사진이라니. 너무 평범한 거 아니냐고요? NO!  테마 이름이  ‘날 따라해봐요 이렇게’ 인데요, 감이 오시나요? 동물원의 단체 사진에는 숨은 동물(미션)이 있어요. 무려 진국이들의 몸짓 속에 말이죠. 숨은 동물 함께 찾아봅시다. (힌트는 머리띠!)

서울 동물원

누가 진국인지 누가 동물인지 모르겠어요 👍 / Z13조

서울 동물원

여기 한 마리의 곰돌이가 있어요 🐻 / Z11조

동물을 표현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았을 텐데요. 이리저리 몸을 비틀고 팔을 올리며 열심히 참여해준 진국이들이에요. 덕분에 조원들과 웃음 가득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산책 쉼 대화… 힐링의 3요소, 테마가든 & 둘레길

‘둘레길’, ‘가든’에서부터 힐링의 기운 가득 느껴지지 않나요? 빼곡한 타자 소리, 분주한 발걸음이 엉켜 빠르게 호흡하는 사무실을 벗어나 웃음과 자연의 소리로 채워진 테마가든에서 진국이들은 여유를 만끽했습니다.

힐링이라는 테마 주제에 걸맞게 테마가든의 이벤트는 ‘인생네컷’, 조원들과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는 것이었어요. 스탭이 제시한 개성 넘치는 포즈로 찍은 즉석 사진은 이번 소풍에 ‘감성’ 한 스푼을 추가해주었답니다.

폴라로이드

그 시절 청춘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이 컨셉이래요 / T06조

폴라로이드

별 완성! / T08조

 

가을 추억을 잡아라!

테마별 이벤트 외에도 모든 진국이가 참여할 수 있는 공통이벤트가 있었어요. 가을 추억 스탭을 찾아 함께 조별 시그니처 포즈로 사진을 남기면 선물과 추첨권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선물은 바로 가을옷을 입은 진국이 캐릭터 마그넷!

추첨권은 이후 가질 경품 추첨 시간에 나만 없으면 억울하죠. 전사 채팅방에는 가을 추억을 잡은 조들의 사진으로 종일 알람이 끊이질 않았답니다.

가을 추억 스탭

선물을 받고 싶다면? 가을 추억을 잡아라!

가을 소풍 사진

가을 추억도, 조원들도 함께 잡혔네요 🤣 / T07조

가을 소풍 사진

시그니처 포즈가 에스컬레이터인가요 혹쉬? / M01조

가을 소풍 사진

가을옷을 입은 진국이를 따라한 T05 조!

가을 추억 미션 선물

가을 추억을 잡으면 4종의 가을옷 진국이 마그넷이 선물로 🎁

 

잘 놀고 잘 먹자! 소풍 마무리

각자의 테마에서 소풍을 즐긴 진국이들은 모두 저녁 식사 장소로 이동했어요. 노곤한 몸을 녹여줄 따뜻한 동료와 맛있는 음식이 갖춰진 완벽한 시간이었지요.

바베큐

식사와 함께 경품 추첨의 시간도 찾아왔습니다. 와디즈 스토어에서 2시간 만에 품절을 달성한 진로 디스펜서부터 카페 커피 쿠폰, 대표님과의 식사까지 다양한 경품이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해온 행운의 진국이에게로 찾아갔답니다.
이렇게 3년 만에 돌아온 전사 가을 소풍은 몸도 마음도 풍족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 👏

경품 추첨

조금 있다 선택될 행운의 당첨권은 무엇일지 열심히 추첨권을 고르는 진국이!

 

이번 소풍에서 모든 진국이가 주인공이었지만요, 그 중 특별히 어느 팀을 꼽으라면 바로 파란 모자의 진국이들, 스탭 피플팀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소풍에 참여한 분들도 모두 두 팔 벌려 머리 위로 동그라미를 그리지 않을까 싶어요.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진국이와 피플팀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홍진국은 이만 물러갑니다! (완벽했다 우리의 단풍엔딩 🍁)

와디즈 피플팀

피플팀 감사해요 💙

 

👇 태그를 클릭하면 같은 키워드의 글을 모아볼 수 있어요.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