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토리

건강한 펀딩 문화를 담은 메이커 이야기

2022.01.19

2022년 새로운 목표, 정하셨나요? 와디즈는 올해도 변함없이 ‘건강한 펀딩 문화’를 만들고, 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오늘 소개드릴 [Trust to love]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제품으로 ‘믿음’을 주는 메이커와 그런 메이커님을 든든하게 ‘응원’하는 서포터의 이야기예요. 많은 속옷 유목민들의 사랑을 받은 브랜드, 마른파이브를 소개합니다💖

언제나 우리 몸과 함께하는 속옷의 본질을 생각하기 

아침 출근 전, 샤워를 하고 짧은 찰나 고민하는 영역이 있어요. ‘오늘 속옷은 무엇으로 입을까? 🤔’ . 하루 종일 입고 있는 속옷인 만큼 조금이라도 불편함을 느끼면 하루 종일 신경이 쓰이곤 하죠.

마른파이브는 속옷이 가져야 하는 ‘편안함’과 ‘건강함’이라는 본질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오랜 시간 고민하였어요. 그 결과 ‘속옷의 불편함’이란 키워드를 우리 삶에서 삭제시켜 버렸답니다.

 

가장 든든한 팬, 서포터로부터 발견하기 👀

본질에 집중한 속옷을 만들기 위해 마른파이브가 집중한 건 마른파이브의 역작인 ‘파데 스타킹’이었어요. 이미 와디즈에서 1억 원 펀딩에 성공하며 많은 서포터의 호평을 얻었던 파데 스타킹의 편안하고 쾌적한 원단을 떠올렸죠.

여기에 서포터의 다양한 피드백을 반영하여 탄생한 것이 바로 2천 명의 서포터의 선택을 받은 <띵작 브라>랍니다.

서포터의 응원에, 믿음으로 답하는 메이커 🤝

마른파이브는 서포터의 작은 피드백 하나에도 귀 기울여 기존 제품을 더 나은 버전으로 개선하고, 신제품에 적극 반영하기도 해요. 서포터의 진심 어린 응원과 메이커의 신뢰 있는 태도가 세상에 필요했던 제품들을 탄생시키는 것이죠. 와디즈는 이러한 ‘응원’과 ‘믿음’이 차곡차곡 쌓여 건강한 펀딩 문화가 우리의 일상 속에 자리 잡히길 기대하고 있어요.

누적 서포터 약 1만5천 명, 누적 펀딩금액 11억 원을 모은 마른파이브, 이 브랜드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서포터와 함께 만든 변화들. 지금 Trust To Love 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확인해 보세요!

 

👇 태그를 클릭하면 같은 키워드의 글을 모아볼 수 있어요.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