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아무도 모르는 세계 랭킹 3위

2022년 2월 17일 | SOCIAL IMPACT, 가치 더하기

‘와디즈 가치더하기(wadiz Better P.L.U.S)’는 스타트업과 소상공인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와디즈가 진행하고 있는 주요 사업과 성과를 △Partner △Local △Unique △Start-up △Social impact 다섯개 파트로 나누어 소개합니다. 이를 통해 소상공인과 동반 성장하는 사업 모델로 스타트업 생태계 확장에 지속적으로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와디즈의 행보에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Better Together

자신만의 신념과 가치를 따라 일상을 디자인하는 사람들의 사회는 결국 함께 따뜻한 세상으로 나아간다고 믿어요. 와디즈의 시선에 닿는 소셜/캠페인 프로젝트를 소개할게요. 우리가 함께한다면 세상은 1도 더 따뜻해질 거예요.

1. Starting Point : 이 프로젝트 이렇게 시작되었어요. 

대한민국 장애인 아이스하키팀

사진 출처 | 대한장애인체육회

#장애인아이스하키팀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를 기억하시나요?
감동의 그날, 우리나라 장애인 아이스하키팀이 꿈에 그리던 동메달을 목에 걸었어요. 장애인 아이스하키팀은 관심의 사각지대에 있던 비인기 종목을 먼저 찾아와 열정적으로 응원해주신 국민들 덕분에 감동의 결과를 이루어낼 수 있었다고 해요.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 대한민국 장애인 아이스하키팀

사진 출처 | 대한장애인체육회

#계속 응원 받을 수 있을까요?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아이스하키팀은 그날의 영광으로 만족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하지만 올림픽이 끝나면서 어느덧 모두의 기억 속에서 점점 잊혀져 가고 있는 것 같아요. 이번 2022 베이징 동계 패럴림픽에서도 그날의 함성, 그날의 감동을 다시 느낄 수 있다면 선수들에게 얼마나 큰 응원이 될까요? 선수들의 노력과 국민들의 응원을 모아 올 겨울, 또 한 번의 기적을 함께 만들기 바라는 마음으로 펀딩을 시작했어요.

2. Better Together : 함께라면 이렇게 할 수 있어요. 

국가대표 선수단 프로필 촬영

#국가대표 선수단 프로필 촬영

멋진 국가 대표 선수들의 얼굴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필 사진, 많이 보셨을텐데요. 장애인 아이스 하키팀도 멋지게 촬영해 와디즈 펀딩 [새소식]란에서 여러분께 선보일 예정이예요. 화제가 되었던 지난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프로필 촬영팀인 세븐헌드레드에서 재능기부를 해주시기로 했답니다!

내가 응원하는 내 선수들의 멋진 모습,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장애인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사진 출처 | 대한장애인체육회

#선수단 경기 장비 지원

우리 선수들이 장비 걱정없이 마음껏 경기할 수 있도록 펀딩 모금액은 실재 선수단 경기 장비를 지원하는데
사용돼요. 펀딩이 완료된 후 와디즈 펀딩 [새소식]란을 통해 후원 내역을 공개할 예정이랍니다.

하키스틱이 부숴져도 걱정없이 경기에만 몰입하는 우리 선수단의 자랑스런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관중석에서 “괜찮아, 괜찮아!”를 외쳐 주시는 거예요. 그 때 온몸에 소름이 돋더라고요. 그래서 마지막 1초에도 포기하지 않았어요. 그 메아리가 아직도 가슴에 울려서 지금까지 하키 스틱을 못 놓겠어요.
– 한민수 선수

이번에도 같은 관심을 가져주신다면 좋은 성적 낼 수 있을테니까,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려요.
– 류지현 선수

수천 수만 번 넘어져도, 불굴의 의지로 반드시 일어나는
# 대한민국 장애인 아이스하키팀을 함께 응원해 주세요!

지금 국가대표 파라 아이스하키팀 응원하러 가기 >>>

 

3. Connected Story : 함께할 수 있는 또 다른 이야기

벼랑 끝의 시온 아이들을 도와주세요 | 동물 구조 보호소 시온쉼터 돕기 프로젝트

무덤 옆에 살고있는 이집트 아이들 | 이집트 어린이 하닌과 노르 소원 이루기 프로젝트

나의 공간, 일상의 곁에 두다 | 위안부 피해 할머니 후원을 위한 패브릭 포스터 펀딩 프로젝트


앞으로도 서포터님과 메이커님의 연결이 세상에 선한 영향력으로 전달되도록
다양한 프로젝트 소식을 전하는 와디즈가 될게요.

함께 따뜻한 세상 Better Together 

👇 태그를 클릭하면 같은 키워드의 글을 모아볼 수 있어요.

함께하는 사람들

함께하는 사람들

와디즈 블로그

와디즈와 함께 도전하는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