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토리

서포터의 질문에, 답을 전하는 메이커 이야기 – 독스

2022.02.04

사회에 나와 번 열심히 모은 돈으로 처음 나만의 자동차를 구매했을 때의 기분, 아시나요? 당장 와닿지 않을 수 있지만, 또는 오래전이라 기억이 나지 않을 수 있지만 상상만 해도 마음이 두근 거리죠. 큰맘 먹고 구매한 자동차인 만큼 깨끗하게 관리해서 오랫동안 타고 싶은 마음이 누구나 클 거예요.

 

누군가의 질문, 누군가의 실행🏃🏻‍♀️

하지만 차를 깨끗하게 관리하려면 그만큼의 시간과 돈이 들죠. 아무리 좋은 차를 큰돈을 주고 사도 관리하지 않으면 뽀얀 먼지가 계속 쌓일 뿐이니까요. 자동차 오너들에겐 세차장을 가는 일은 기분 좋으면서도 시간을 열심히 만들어야만 할 수 있는 ‘일’이 되어 버려요.

‘쉽게 깨끗하고 빛나는 차로 관리할 순 없을까?’

이런 상상 안 해보셨나요? 작은 노력으로 나의 차를 언제나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는 방법. 이러한 고민을 먼저 하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 메이커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3년의 시간 동안 스스로의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한 독스 메이커는 자동차에는 광을 내고, 오염을 예방하는 ‘뿌리는 코팅 왁스’를 만들어냈죠.

 

서포터와 함께 만드는 이야기 🤝

오랜 시간,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결국 자동차 러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만든 메이커님도 제품 출시 전, 걱정이 앞섰다고 해요.

‘혹시 다른 사람들에겐 필요 없는 제품이면 어쩌지?’

하지만 자동차를 사랑하는 서포터들의 후기는, 메이커의 진심만큼이나 진심이었죠 🙂

 

질문하는 서포터와, 답해주는 메이커의 이야기 💞

질문하는 사람이 있다면, 누군가는 그 질문에 답을 해주겠죠. 서포터의 질문은 건강한 피드백으로 메이커에게 전달되고, 메이커의 답은 더 나은 우리의 일상을 만들어줄 거라 믿어요.

와디즈가 만들어가는 작지만 의미 있는 변화들, Trust to love Ep.2에서 확인해 보세요 🙂

 

[ TRUST TO LOVE EP.2 바로 보러 가기 ]

 

  • 좋아요